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

망상야행 페스티벌이 열리는 동해시 망상해수욕장

한 여름 밤 백사장에서 펼쳐지는 망상해변 문화축제가

오늘부터 8월 5일까지 열린다.


행사가 열리기전 미리 망상해변을 찾아가 보았다.


  • 망상해변 문화행사

  • 기간 : 2018. 7. 27.(금) ~ 8. 5.(일)
  • 장소 : 망상해수욕장 내 특설무대
  • 주최/주관 : 동해시/동해문화원, (사)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동해지회
  • 내용 : K레이디 빅밴드 초청공연, 평양아리랑예술단 초청공연, 
  • 러시아&한국 예술단 초청공연, 몽골예술단 초청 공연, 실버들의 반란 공연, 스포츠댄스 갈라쇼, 
  • 맹원식 재즈오케스트라 공연, 썬라이즈 색소폰 오케스트라 공연

폭염의 날씨에 더위를 즐기려는 사람들이

하나둘 망상해변을 찾고 있는 가운데 물놀이를 즐기며 마냥 즐거워 한다.

아직은 사람들이 적지만 다음 주 부터는

많은 사람들이 여름을 즐기려고 이곳을 찾겠지

동해시에서 약속이 있어 갔다가 잠시 망상해변을 둘러 보았다.


망상해변의 백사장은 넓기도 넓지만 깨끗한 백사장으로

바다의 수심이 얕은 곳이라 가족단위 피서객들이 많이 찾는곳이다.


또한 주변에 망상 한옥마을과 오토캠핑장이 있어

캠핑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이 오는 곳이다.

망상해변 한쪽에서는 축제 준비가 한창인데

뜨거운 날씨에도 열심히 준비하는 모습에 이 번 축제가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


망상야해페스티벌!


망상야해페스티벌에서는 코바나 라틴재즈 빅밴드 초청 공연과

제 11회 강원국제 락 페스티벌,

2017 대한민국 직장인밴드 동해콘서트

광복절 기념 불꽃쇼 등 볼거리가 준되어 있다.

올 여름 휴가는 다양한 볼거리가 넘쳐나는

망상해변에서 멋진 추억을 만들어 보는것도 좋을듯 하다.


한 여름밤 펼쳐지는 뜨거운 축제의 열기를 느껴보자.